가평 삐삐키즈풀빌라 서울 인근 키즈풀빌라 추천 이용 후기

추석이 오기 전 여름의 마지막을 키즈풀빌라에서 보내기 위해 서울근교의 여러 키즈풀빌라를 알아보던 중 지인의 소개로 가평의 삐삐키즈풀빌라를 알게되어 이용 후 느낀 점에 대한 이야기를 풀어보겠습니다.

가평 삐삐키즈풀빌라는 서울에서 그렇게 멀지않은 가평 중에서도 서울쪽에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어 서울에서 출발해도 1시간 안팎이면 도착할 수 있을만한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아이 둘을 포함한 네명의 가족과 아이 하나를 포함한 세명의 가족 이렇게 두 가족이 같이 이용을 하게 되었는데, 저희가 예약하고 이용한 방은 2번 숙소인 아이스크림룸이었습니다.



가평 삐삐키즈풀빌라 외부

예약을 하고 난 후 차를 타고 이동하였는데 처음 마주하게 된 삐삐키즈풀빌라의 입구는 굉장히 컷습니다.

가평 삐삐키즈풀빌 입구 전경

가평 삐삐키즈풀빌라 마당

삐삐키즈풀빌라만 있는 것이 아닌 카라반과 애견동반펜션 등 여러시설들이 한데 있어 굉장히 큰 규모를 자랑했습니다.

큰 규모의 시설 중 삐삐키즈풀빌라는 가장 안쪽에 위치해있었는데요, 수영장이 딸린 마당이 엄청나게 넓었기때문에 아이들이 뛰어놀기 굉장히 좋았었습니다.

특히 마당에는 인조잔디가 깔려있어 아이들이 넘어져도 어느정도 찰과상이나 타박상 등의 부상은 예방해 줄 것같았고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트램펄린, 자동차, 그네, 시소, 빈백의자 등의 시설물들이 가득 차 있어 밖에서도 아이들의 흥을 모두 소진할 수 있었을 것만 같았습니다.

가평 삐삐키즈풀빌라 빈백

가평 삐삐키즈풀빌라 야외 트램펄린

마당 한 켠 관리실 앞에 자리잡은 큰 수영장은 꽤 많은 사람이 동시에 이용해도 괜찮을 만한 정도로 넓었으나 물이 꽤 차서 아이들이 들어가서 놀기에는 적합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성수기에는 물 온도조절을 별도로 하는지는 모르겠지만 아무리 더워도 야외에서 물놀이를 하기에는 좀 무리가 있을 정도입니다.

가평 삐삐키즈풀빌라 야외 수영장

가평 삐삐키즈풀빌라 야외 수영장 2

마당 안쪽에는 미니 동물원이라고 소개는 되어 있지만 작은 비닐하우스 안에 토끼와 기니피그 몇 마리 정도가 있어서 동물원이라는 단어가 조금 무색하게 느껴집니다.

미니 동물원 건너편에는 큰 텐트 안에 모래놀이터가 별도로 마련되어 있는데 모래알이 굉장히 가늘어서 아이들이 놀기에 괜찮다고 생각은 되지만 생각보다 많이 이용하지는 않아 보입니다.

마당에 구성되어 있는 놀잇감 중 단연 인기가 많은 것은 트램펄린이었습니다.

트램펄린은 실내 미니 트램펄린보다 크긴 하지만 야외에 있는 것 치곤 조금 작게 느껴져서 동시에 여러명이 놀기에 조금 어려워 보였습니다.

어린아이래도 많아봐야 다섯명 이상 정도면 놀기 좀 힘들지않을까 싶은데 트램펄린이 조금 더 넓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때문에 트램펄린은 인기 놀잇감임에도 불구하고 여러팀이 눈치를 보며 순서를 기다리면서 이용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입실시간은 오후 3시부터였으나 일정상 조금 일찍 도착하여 오후 두시쯤 도착하였는데 도착하였을 때는 차가 몇 대 없었으나 입실시간이 다가오자 꽤 넓은 주차장은 금방 다 차서 쉽게 빠져나가기 어려울 정도로 많은 분들이 찾아왔습니다.

키즈풀빌라 특성상 주변에 편의시설이 거의 없다시피한 곳이 대부분인데 삐삐키즈풀빌라 언덕 위에 ‘커피마당’이라는 조그만 커피숍이 있어서 개인적으로 커피를 좋아하는 저로써는 참 다행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다만 커피가격이 조금 사악합니다. 아이스아메리카노가 7천원입니다.


가평 삐삐키즈풀빌라 내부

약 한 시간여를 밖에서 아이들을 뛰어놀게 한 후 입실시간이 되어 아이스크림룸으로 들어왔습니다.

방으로 들어와서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온 것은 방 컨셉에 맞는 아이스크림을 주제로한 미끄럼틀과 벙커 그리고 미니 트램펄린이었습니다.

가평 삐삐키즈풀빌라 아이스크림룸 미끄럼틀 및 벙커

가평 삐삐키즈풀빌라 내부 미니 트램펄린

가평 삐삐키즈풀빌라 내부 주방놀이 세트

정글짐같은 놀이시설 외 자동차, 주방, 기차놀이 등 다양한 놀잇감이 구비되어있고 장난감이 모자라거나 성에 차지 않는다 싶다면 관리실에서 추가로 놀잇감을 갖고올수있기때문에 장난감이 부족할 일은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특히 미끄럼틀과 미니트럼펄린을 이어주는 통로 아래 미니 벙커가 있는데 역시 아이들은 이 공간을 제일 좋아하고 가장 많은 시간을 이 공간에서 놀았었습니다.

현관 좌측에는 방 한가득 가득 채운 패밀리침대가 놓여진 방이 두개 있고 가운데에 공용 화장실이 위치해있습니다.

공용화장실에는 어른변기와 유아변기 모두 설치되어 있어 어린이들도 혼자서 쉽게 대소변을 이용할 수 있었고 샤워시설에는 어른용 샴푸 및 바디워시 뿐 아니라 유아용 샴푸 바디워시 겸용 제품도 있기 때문에 별도로 샤워용품을 준비할 필요가 없을 정도로 잘 준비되어 있습니다.

가평 삐삐키즈풀빌라 화장실

수건 역시 넉넉히 준비되어 있고 모자랄 경우에는 젖은 수건을 반납시 새수건을 바로 채워준다고 합니다.

각 방에는 패밀리 침대를 비롯하여 벽걸이 에어컨, TV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가평 삐삐키즈풀빌라 침실 패밀리침대

가평 삐삐키즈풀빌라 침실 에어컨 및 티비

현관 우측에는 내부 수영장과 식당이 있었는데 이용요금에서 5만원만 추가하면 미온수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어 아이들이 물놀이하기에 편리하게 되어있습니다.

내부수영장에는 수영 후 바로 샤워할 수 있게 간이 샤워시설과 미니 물미끄럼틀 등이 설치되어 있어 물놀이 하기에 더 좋은 환경을 제공하고 있었습니다.

가평 삐삐키즈풀빌라 실내 미온수풀 샤워장

가평 삐삐키즈풀빌라 미온수풀 미끄럼틀

가평 삐삐키즈풀빌라 실내 주방

물 깊이는 성인 기준으로 가슴과 배 사이까지 올라오므로 영유아들이 수영장에서 놀려면 튜브도 필요하지만 어른들의 감독이 필요합니다.

저희의 경우는 모두 4살 이하 어린이 자녀가 있는 가족이라 아이들이 수영하고 노는 내내 아빠들이 옆에서 놀아주었습니다.

주방에는 4인식탁 2개가 연결되어 있어 8명이 동시에 앉아 식사할 수 있었고 키즈풀빌라답게 젖병소독기, 유아의자, 어린이 숟가락 및 젓가락 등 어린이를 위한 편의시설이 잘 갖추어져있었습니다.

가평 삐삐키즈풀빌라 실내 주방 싱크대

가평 삐삐키즈풀빌라 실내 편의시설

그 외 요리에 필요한 하이라이트, 전기밥솥, 커피포트, 냉장고, 정수기 등이 잘 구비되어 있어 집에서 준비한 음식재료가 있다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대리석의 바닥은 아이들이 넘어졌을 때 보호를 받을 수 없고 영업을 시작한지 몇 년 이상되었는지 식당을 중심으로 그 주변까지 기름때문에 바닥이 꽤 미끄러웠습니다.

그 점을 제외하고는 시설물이 부족하거나 불편하지 않아서 식사하기에 크게 어려운 점은 없었습니다.

삐삐 키즈풀빌라 주변에는 아침고요수목원, 동물원 등 키즈풀빌라 이용 전후로 이용 할 수 있는 관광지가 차로 10분거리 이내에 있으며 주변에 맛집이나 카페들도 많아 위치는 괜찮은 편이라 생각됩니다.

무엇보다 삐삐 키즈풀빌라는 오전 9시 전후로 조식이 제공됩니다.

조식이 제공된다는 것은 알고있었지만 받아보니 그 퀄리티에 입이 떡 벌어졌습니다.

가평 삐삐키즈풀빌라 제공 조식

가평 삐삐키즈풀빌라 제공 조식 주먹밥

가평 삐삐키즈풀빌라 제공 조식 모듬과일

가평 삐삐키즈풀빌라 제공 조식 빵 및 케익

떡국과 소시지 장식이 있는 주먹밥, 크로플과 케익 그리고 바나나, 키위, 오렌지 등의 각종 과일이 정갈하게 담겨져있기 때문입니다.

정말 정성스럽게 준비했다는 것이 느껴졌습니다.

덕분에 아침은 어른아이 할 것 없이 삐삐 키즈풀빌라에서 제공하는 조식덕분에 든든히 먹고 퇴실할 수 있었습니다.

인터넷상에 삐삐 키즈풀빌라가 유명하길래 한 번 찾아와 이용해 보았는데 역시 많은 사람들이 찾아보는데 이유가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을 정도로 시설은 괜찮았습니다.

다만 아무리 관리를 잘 한다고 해도 세월이 오래 지난 티는 남아있어 신축 또는 리모델링을 한 키즈풀빌라에 비하면 쾌적함에 있어 점수를 주기는 어려웠습니다.

그래도 서울 인근 괜찮은 키즈풀빌라를 찾는다면 삐삐 키즈풀빌라만큼 가깝고 시설이 괜찮은 키즈풀빌라를 찾아보기 어려울 것이라 아이가 있는 가정은 한 번쯤은 이용해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