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 레베쥬 쿠션 B20 내돈내산 사용 후기 리뷰

여성분들의 최대 관심사는 아마도 미용에 관한 부분 일 것입니다.

요즘은 대부분의 여성분들이 직장에 다니며 메이크업 할 일이 많으실텐데요, 저같은 가정주부는 평소에는 메이크업을 하지 않지만, 외부에 약속이 있을 때, 중요한 일정이 있을 때, 아이들 행사가 있을 때는 메이크업을 합니다. 

샤넬 레베쥬 쿠션 선택 이유

제가 헤라 블랙 쿠션을 구매해서 쓰던 중, 피부톤과 맞지 않고 너무 번들거리는 제형 때문에 여러 가지 쿠션을 검색하다가 입생로랑, 디올, 샤넬 쿠션 등 3개의 후보를 정했는데요,

인터넷으로 보는 것보다 직접 매장에 가서 제 피부색상과 맞는 쿠션을 구매하고 싶은 마음에 가까운 신세계 백화점으로 갔습니다. 

가장 먼저 디올 매장에 가서 제가 원하는 쿠션 타입(적당한 수분감, 적당한 매트함)을 얘기 했더니 두가지를 추천해 주시고, 손등에 테스트를 해주셨습니다.

제 색상과 맞는 호수로 테스트 해주셔서 들뜨지 않고 자연스러운 피부표현이 마음에 들었지만 다른 브랜드도 경험해보고 싶어서 샤넬 코스메틱으로 이동합니다.

신세계백화점 샤넬 코스메틱 매장

샤넬 매장도 디올과 마찬가지로 직원분께 제가 어떤 제품을 보고 왔는지, 어떤 제품을 구매하고 싶은지 말씀 드리니 쿠션을 추천해주셨습니다.

손등에 테스트를 해주셨는데, 디올 쿠션과는 다르게 쿨링감이 있어서 메이크업을 했을 때 답답하지 않고 시원다는 생각과 함께 조금 더 둘러 보고 오겠다며 고민을 했습니다. 

결국 저는 고민 끝에 샤넬 쿠션을 구매 하였고 지금부터 샤넬 쿠션 후기에 대해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샤넬 레베쥬 쿠션 B20 내돈내산 구매

샤넬 레베쥬 쿠션 사용 후기

샤넬 쿠션의 정식 명칭은 ‘샤넬 레 베쥬 뚜쉬 드 뗑 벨민 쿠션 파운데이션’ 입니다. 이름이 참 길어서 외우기는 커녕 읽기 조차 쉽지 않을 것 같습니다. 

샤넬 레베쥬 쿠션은 이번에 새롭게 출시 되었는데, 용량도 조금 더 많아지고, SPF40/PA+++로 쿠션에 함유된 자외선 차단 지수가 높아서 썬크림을 바르지 않아도 된다는 점이 메리트가 있습니다.

샤넬 레베쥬 쿠션 B20

하지만 톤업 썬크림을 도포 후 쿠션을 위에 바른다면 조금 더 화사한 피부표현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레베쥬 쿠션은 인위적인 메이크업이 아닌 자연스럽게 빛나는 내추럴한 메이크업을 하기에 적합하다고 할 수 있고, 아주 가벼운 텍스쳐로 피부가 답답하지 않은 것처럼 가볍게 피부표현을 할 수 있습니다.

샤넬 레베쥬 쿠션은 이번에 퍼프가 물방울 모양으로 바뀌어서 거울 없이도 특정 부분을 커버 하거나 필요에 따라 커버력을 조절 할 수 있으며 콧잔등이나 세심한 터치가 필요한 부분에 적합하다고 느껴집니다.

샤넬 레베쥬 쿠션 물방울 퍼프

스킨케어 효과에 탁월한 자스민 추출물을 풍부하게 함유한 포뮬러가 산뜻하게 피부에 퍼져 촉촉한 수분감을 지속시켜 줍니다.

자스민 추출물과 UV필터를 풍부하게 함유한 포뮬러가 자외선과 오염물질, 외부 유해요인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주며 실내외 모두에서 피부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샤넬 레베쥬 쿠션의 색상은 BD01, B10, BR12, B20, BD21, BR22, B30, B40 등 총 8가지 색상이며, 모두 가격은 100,000원으로 꽤 비싼 편에 속합니다.

리필도 따로 구매 할 수 있으며 가격은 74,000원 입니다. 

저는 직접 가서 테스트 해보고 제 피부와 가장 잘 맞는 B20으로 구매 하였습니다.

제가 구매한 색상이 가장 대중적이고 인기있는 색상이라고 합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레베쥬 쿠션은 매쉬망 속에 파운데이션이 가득 차 있어서 실제로 오픈 후 껍질을 벗겨보니 흘러 넘치더라구요.

샤넬 레베쥬 쿠션 파운데이션

이 넘친 파운데이션을 퍼프로 먼저 옆으로 살살 쓸어서 사용하면 된다고 구매할 때 말씀해주셨습니다.

저는 껍질에 붙어 있는 파운데이션이 아까워서 손등에 한 번 더 자체적으로 테스트를 했는데 매장에서와 마찬가지로 쿨링감이 참 마음에 들었습니다. 

저는 커버력이 강한 것보다 자연스러운 피부표현을 추구하는 편이라 샤넬 레베쥬 쿠션의 커버력은 크게 신경 쓰이지 않습니다.

또한 유지력이 그렇게 길지는 않지만 자연스럽게 무너지는 편이라 유분 조절만 조금 해주면 문제 없습니다.

샤넬 레베쥬 쿠션 B20 사용 모습

하지만 커버력이 강한 제품 또한 유지력이 강한 제품을 찾는다면 샤넬 레베쥬 쿠션은 아쉬움이 있으실 수 있으니 참고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샤넬 레베쥬 쿠션은 저처럼 평소에 자연스러운 피부표현이 되는 메이크업을 하시는 분들께 적합하다고 생각됩니다. 

기존에 샤넬 쿠션을 사용하시던 분들 또는 다른 쿠션을 사용하시고 있는데 바꿀 때가 되신 분들 중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선호하시는 분들은 제 글을 참고하셔서 사용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샤넬 레베쥬 쿠션 B20 뒷면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