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용 립밤 입술보호제 소프트립스

겨울이 다가오면서 주변이 건조해지고 피부역시 푸석해짐을 느끼는데 수분이 부족해 쩍쩍 갈라지는 입술도 예외는 아닐 것입니다. 이럴 때 문득 생각나는게 최순실 청문회때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이 사용했던 립밤이 떠오를텐데요, 어떤 제품이었을까요?

2016년 12월 당시 박근혜 전 대통령이 최순실 게이트로 곤욕을 치루던 시기, 최순실 게이 청문회에 등장했던 당시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이 단연 화재였습니다.

청문회 질의내용과는 무관하게 청문회 자리가 썩 불편해 입술이 바싹바싹 말랐는지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은 수시로 립밤을 사용하는 모습을 보였었는데요,

언론을 의식했는지 본인이 사용하는 립밤을 사용할 때 손으로 가리면서 사용했었지만 수 많은 언론들의 카메라를 피하기는 쉽지않았는지 브랜드가 금방 노출되기도 하였습니다.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이 사용했던 립밤 브랜드는 바로 ‘소프트립스(softlips)’인데요, 당시 소프트립스의 가격은 2천원으로 생각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국민들의 큰 관심을 받았었습니다.

이 글을 작성하고 있는 2023년 12월 현재 소프트립스의 가격은 3천원으로 벌써 7년이라는 시간이 지나 30%나 오른 가격으로 판매 중인데요, 다른 립밤 브랜드의 가격과 비교하면 현재의 이 가격도 결코 비싸지 않은 가격임을 알 수 있습니다.

당시 국민들은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이 저가에 속하는 소프트립스 립밤을 사용하는 것을 보고 재벌 총수가 사용하는 립밤도 일반 서민들과 별 차이가 없다는 분들이 많았었습니다.

건조한 겨울, 대한민국 글로벌 기업 삼성전자 이재용 부회장이 사용했었던 립밤인 소프트립스 립밤을 사용하여 국내 최대기업 부회장의 기분을 느껴보는게 어떨지 생각해봅니다. (하지만 스마트폰은 아이폰)

소프트립스(soft lips) 립밤 제품정보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