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년에 한번씩 돌아오는 FIFA 월드컵이 2026년 북중미에서 열릴 예정으로 현재 각 국 나라는 월드컵 조예선에 승선하기 위해 지역예선을 치르고 있는데요, 2023년 11월 21일 대한민국과 중국의 예선전 중계는 어디서 볼 수 있을까요?

2023년 11월 16일 C조에 속한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은 상암 월드컵 경기장에서 싱가포르를 맞아 월드컵 첫 지역예선 1차전 경기를 치뤘는데요, 조규성, 황희찬, 손흥민, 황의조, 이강인 등의 연속골에 힘입어 5:0의 대승을 거둬 기분좋은 출발로 시작했습니다.
이번 2026년 북중미 FIFA 월드컵 본선진출에 성공하면 11회 연속 본선진출에 성공하게 되는데 첫 단추를 잘 꿴 것 같아서 기분이 매우 좋습니다.
C조에는 대한민국을 포함하여 싱가포르, 중국, 태국 등 4개국이 속해있는데 대한민국의 역대 최고의 선발라인업과 C조에 속해있는 국가들간 상대전적 등을 고려해봤을 때 큰 이변이 없는 이상 무리없이 지역 예선을 통과할 것으로 보입니다.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은 오는 21일 화요일 오후 9시 중국으로 이동해 같은 C조에 속해있는 중국과 지역예선 2차전 경기를 치루게됩니다.
FIFA 랭킹기준 대한민국은 24위, 중국은 79위로 전력상 한참 아래로 평가되는 중국 역시 싱가포르와 마찬가지로 승리가 예상되고 조규성, 이강인, 손흥민, 황희찬, 황의조, 김민재 등 역대 최강의 선발 라인업을 내세워 기대가 높습니다.

2026 북중미 FIFA 월드컵 지역예선 C조 대한민국의 두번째 예선 중국과의 경기는 어디서 중계할까요?
KBS2와 SBS, 그리고 쿠팡플레이에서 저녁 8시 30분부터 중계해주는데요, 쿠팡플레이는 쿠팡 와우 맴버십 가입자에 한해 시청이 가능하지만 지상파인 KBS2와 SBS는 각 방송사 홈페이지에서 온에어를 통해 실시간 무료시청이 가능합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2026 북중미 FIFA 월드컵 예선 C조 대한민국과 중국의 경기를 실시간 무료로 시청 가능하니 선호하는 채널을 선택하여 편하게 시청하시면 되겠습니다.